[인슈량스]

어린이보험 비교가입은 필수! 어린이실비보험 가입요령

pushnote

 

 

 

최근 환경적인 요인과 시대적인 요인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과거보다 질병나 사고의 위험에 많이 노출되고 있고, 원인을 알수 없는 아토피나 A형 인플루엔자와 같은 신종 질병까지 유행하고 있죠...

 

뿐만 아니라, 고령 출산으로 생기는 태아의 선청적 질병 등도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요즘...

태아보험이나 어린이보험(어린이실비보험) 하나쯤은 필수적으로 가입해 주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린이보험은 어떤 상품이며... 가입시 기억해야 할 사항은 무엇이 있을까?

 

 

 

 

 

어린이보험(어린이실비보험)은 무엇?

 

어린이보험은 생명보험사의 상품과 손해보험사의 상품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은 정액형 보장으로 가입 시 정해진 금액을 일시에 보장해 암이나 백혈병과 같은 고액의 의료비가 들어가는 중증 질병에 대비하기 좋은 상품이며...

 

손해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의 경우엔 실손형 보장. 즉, 어린이 실비보험으로 가입한도 내에서 실제 발생한 병원비.통원 치료비에 대한 보장을 해 주는 상품으로 보장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입니다.

 

요즘 트렌(응?)는 보장범위가 넓고 보험료도 저렴한 어린이실비보험을 많이 가입하는 추세지만, 어떤 것이 특별히 유리하다고 볼 수 없으니, 가족력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보험(어린이실비보험) 가입요령.

 

 

어린이보험.태아보험 가입시기는?

태아보험의 경우 임신 사실을 알게 된 날부터 22주사이에 가입해야 제대로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임신중 반드시 기형아검사 및 당뇨검사를 받게 될텐데, 이러한 검사 이후 가입하려고 하면 이상소견에 따라 가입을 거절당하실 수 있으니, 태아보험의 경우엔 검사 전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보험의 경우에도 아이에게 병력이 생겨버린 후라면 보험가입이 다소 까다로워 질 수 있으니, 이왕에 준비할 보험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필요하다면 어린이보험의 다양한 특약 활용하자.

요즘 출시되는 어린이보험은 다양한 특약이 탑제 되어 있습니다. 학교와 학원 뿐만 아니라 등하교 시 발생할 수 있는 어린이 안전사고에 대한 보장이나, 학원폭력, 왕따 등과 같은 다양한 특약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니, 보험선택 시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형 보험사의 상품이 최고?

통상 안정성이라는 이유하나 때문에 더 비싼 보험료를 납입하면서 대형보험사의 상품에 가입하게 되는데, 사실 규모가 작은 보험사가 파산하여 소비자가 돈을 떼인 경우는 한번도 없다고 합니다. 

 

보험사가 파산하게되면 대부분 다른회사로 인수.합경되어 소비자의 계약은 계속해서 유지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도 5천만원까지는 안전하게 보장받을 수 있죠, 더구나 소형보험사의 보험이 대형보험사들의 상품보다 단서조항이 좀더 단순하고 보장 한도도 높은것이 많으니, 가입 시 꼼꼼히 따져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보험 비교가입은 필수!!

보험은 상품의 종류가 워낙에 다양하고 복잡할뿐더러 장기간 납입해야 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특정상품 하나만을 보고 판단할 경우 낭패 보기 십상입니다.

 

보험은 반드시 본인의 니즈에 따라 여러상품을 비교해 선택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쫀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직접 하나하나 따져가며 비교해 보기란 결코 녹록지 않는 작업이죠...

 

결국 보험은 보험이라는 도구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고...

특정 상품에 치우치지 않는 객관적인 관점으로 비교하여 제대로된 옥석을 가려 줄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갑'이죠...

 

현재, 각종 보험을 비교 분석하여 본인에게 가장 알맞는 상품을 추천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는 아래 2곳 정도가 있습니다. 간단히 메일이나 팩스 등으로 문의 및 무료견적을 신청해 보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두곳을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리치보험몰 :: 바로가기] ☜ 초회보험료 할인 및 빠르고 정확한 견적,비교,추천 무료 서비스로 유명.

[보험몰닷컴 :: 바로가기] ☜ 인기상품 비교.견적.추천 서비스 및 보험료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로 유명.

 

Posted by 푸시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