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가격 및 암보험가입순위 비교 가입요령!

푸시노트

 

『 암보험가격 - 암보험가입순위 비교 가입요령 정리

 

 

요즘은 가족이나 지인 등 주변에서 암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암은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흔한 질병이 되었죠...

 

게다가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암이 많이 발생한다죠? 물론 암 발병률 만큼 의학기술도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고 있지만, 암 치료비가 워낙에 고액이다 보니 따로 준비된 돈이 없다면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를 포기하게 될 수 있죠..

 

이에 암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등을 보장하는 전문 암보험 정도는 현대에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준비해 두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문제는 '어떤 상품을 어떻게 골라야 좋을까?' 죠...

지금부터 살펴볼테니 암보험을 아직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은 한번쯤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암보험가격 및 암보험가입순위 비교 가입요령!!

 

 

 

 암보험 가입요령 5가지 포인트!

 

 

Point 01. 기왕이면 빨리 가입!

암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보험사들은 보험료를 인상하거나 보장을 축소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왕에 준비해야 할 보험이라면 보장폭이 좁아지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기 전에 빨리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죠..!!

 

 

Point 02.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준비.

갱신형 상품의 경우 가입 시점에는 저렴할 수 있지만 갱신기간이 돌아올 때 마다 보험료 폭탄은을 맞을 수 있으니, 가입 시점에는 조금 비싸지만 만기까지 보험료 인상이 없는 '비갱신형 암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오히려 유리합니다.

 

 

Point 03. 80세만기 이상으로 보장기간을 길게 설계!

100세리스크로 뜨거운 요즘 보험도 이에 맞추어 80세 이상으로 보장기간을 길게 잡아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Point 04. 순수보장형으로 준비.

만기환급형이라고 해서 만기 시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 혹은 전부를 돌려주는 상품들이 있는데, 이러한 상품은 보험료가 비싸서 만기까지 유지하기 쉽지 않고, 환급금이라고 해봐야 물가상승률로 인해 투자가치가 떨어집니다. 따라서 같은 보장을 하면서 보험료가 저렴한 순수보장형(소멸형) 암보험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Point 05. 특약 선택은 신중히!

암보험은 '암진단금' 만 크면 됩니다. 수술비, 치료비, 생활비등 암 진단금으로 모두 충당할 수 있죠.. 따라서 너무 많은 특약을 넣어 설계하는 것 보다는 '진단금' 이외의 다른 특약들은 과감하게 제외시키는 것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암보험가격 및 암보험가입순위 비교표 정리!

 

암보험가격은 특약 설계에 따라 많이 달라집니다. 하지만 통상 30대 남자 기준 3만원 정도라고 보시는 것이 보통이죠..

암보험가입순위는 매번 변동되므로 딱히 어느것이 1위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암보험 중 스테디셀러 상품 4가지를 비교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Tip. 참고하세요...!!

 

보험은 가입자의 조건이나 상황(나이, 성별, 직업, 가족력, 과거병력, 경제력 등)에 따라 유리한 상품이 따로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상품 하나만을 보고 판단하지 말고 여러 상품을 충분히 비교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다양한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 볼 수 있고, 좀더 유리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충분한 조언까지 아끼지 않는

        믿을만한 보험비교사이트 두곳을 추천해 엮어 놓았습니다.

 

추 후 후회없는 선택을 위해 믿을만한 곳을 찾고 계시다면 아래 두곳을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보험닷컴 :: 바로가기] ☜ 초회보험료 할인 및 빠르고 정확한 비교견적 및 1:1 무료견적 제공.

[암보험몰 :: 바로가기] ☜ 보험료할인, 인기상품 비교견적 및 추천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Posted by 푸시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