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가입요령 및 태아보험 순위 비교!!

푸시노트

 

『 태아보험 가입요령, 태아보험 순위 비교표 정리 』

 

 

 

최근 환경적인 요인을 비롯한 산모의 고령 출산으로..

태어나는 아이들이 선천적으로 병을 가지고 태어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소중한 자녀들의 각종 위험에 대해 보장 받을 수 있는 태아보험을 선택하시는 예비 부모님들이 늘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태아보험이라고 다 같은 보장을 하는것이 아니죠...

더구나, 보험료도 제각각이라 허투루 가입했다간 보험료만 낭비하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그래서 태아보험에 관심있는 예비 엄마,아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하여..

일전에 태아보험에 가입하면서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점들이나..

간단한 가입요령 및 태아보험순위 비교 등을 엮어 보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쯤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태아보험가입요령, 태아보험 순위 태아보험 태아보험가입요령, 태아보험비교

 

태아보험 가입요령 어떻게?

 

태아보험은 가입시기가 중요!

태아보험 인신을 인지한 때부터 22주 내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22주가 지나서 가입하려고 하면 태아보장에 관련된 특약보장이 축소되거나 아에 보장받을 수 없으니 말이죠...!!

 

 

태아보험 보장기간은 100세 만기로 선택!

보험은 한번 큰 질병에 걸리거나 과거 치료이력이 많을경우 보험가입이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한번 가입할때 기왕이면 보장기간을 길게 잡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가입요령 태아보험 순위 태아보험 태아보험 가입요령

순수보장형으로 선택!

보험은 나중을 위해 지금 돈을 지불하는 상품으로.. 저축상품이 아니죠...

그러니.. 만기환급금을 기대하여 비싼 보험에 가입하는 것 보다는, 환급금은 없지만 보험료가 저렴한 순수보장형 태아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약은 비갱신형으로 선택!

태아보험(이하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다보면 여러가지 특약을 추가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이러한 특약은 되도록 보험료가 인상되지 않는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요령 태아보험 순위 태아보험 태아보험 가입요령

 

 

태아보험 순위 및 추천상품 비교표! 

 

요즘 태아보험 순위는 LIG, 메리츠, 현대해상 순으로 많이들 가입하시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발품 팔아서 살펴본 순위입니다. 정확한 통계는 어디에 있는지는 저도 잘... ^^

 

암튼,

보험은 한 상품만을 보고 판단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하고 견적도 내보면서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갈략히 BEST 태아보험 상품 3가지를 비교 정리해 봤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태아보험 가입요령 태아보험 순위 태아보험 

 

[Tip] 보험 보다 알차게 가입하고 싶다면..??

 

타인의 권유에 의해서건.. 본인의 필요에 의해서건 간에.. 어짜피 준비해야 할 보험이라면..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겠죠?

 

흔히, 보험은 가입자의 나이, 성별, 직업, 병력 등에 따라 유리한 상품이 따로 있다고들 합니다.

헌데.. 워낙에 종류도 많고 전문용어로 빼곡한 보험을 개인이 하나하나 찾아가며 살펴보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그래서 요즘은 다양한 보험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고..

보험료도 10~15%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를 많이 활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 단점이라면..

           보험비교사이트도 하나둘이 아닌지라.. 믿을만한 곳을 찾기가 힘들다는 것 정도일까요?

 

해서..

야무지고 꼼꼼하게 직접 보험비교 문의를 넣어보고, 보험견적도 받아보면서 가장 친절하고 믿을만한 곳을 추천해 보았습니다.

보험에 대해 궁금증이 있다거나.. 비교,견적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두곳을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태아비교몰 :: 바로가기] ☜ 초회보험료 50%할인 및 빠르고 정확한 비교견적 및 1:1 무료견적 제공.

[보험닷컴 :: 바로가기] ☜ 초회보험료 50%할인 및 인기상품 비교견적 무료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제공.

 

 

Posted by 푸시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