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shnote _ 관심노트.2016. 8. 18. 13:44

미니어처 - 냉장고 만들기(4문형 냉장고) 동영상!

 

미니어처 냉장고 만들기 동영상 하나 추천!!

 

 

얼마전 유튜브를 찾아보다가 너무 잘 만든 냉장고(작품)가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ㅎㅎ

 

 'dailypop' <<= 요분이 만든 영상인데..

 

정말이지 딱 내스타일이네요~ 

그리 화려하지는 않지만 디테일한 느낌이 좋고..

영상도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이 전반적으로 좋네요~  

게다가 이번 영상은 사이즈도 다 나와있으니..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에겐 더 좋을듯 싶네요~

 

4문형 냉장고~ wow~~ ㅋ

 

만들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분 채널을 한번 둘러보시면 좋은것 같네요 :D

 

[dailypop 유튜브 채널 :: 바로가기] 유튜브 만들기 채널!!

 

 

더운 날씨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ㅃㅃ2~

 

 

 

Posted by 푸시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