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다이어트 음식을 이용한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봄과 여름이 혹독한 다이어트의 계절이라면...

겨울은 속수무책으로 살이 찔 수 밖에 없는 겨절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날씨가 추우니 운동하러 나가기도 싫고, 낮보다 밤이 길다보니 야식의 유혹도 뿌리치기 힘들다. 

설상가상으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어묵과 호떡등 유난히도 지나가던 발걸음을 붙잡는 계절이다.

 

그러나 이렇게 잠깐 방심한 사이 점점 다이어트의 꿈은 멀어져만 가고...

다가올 내년 봄과 여름이 걱정이다!!

 

해서...

겨울철에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및 이색다이어트 음식을 소개합니다.

 

 

 

 

 

 

이색다이어트 음식들!!

 

 

바나나식초.

헬리우드 스타들이 많이 애용한 "바나나식초 다이어트"는 바나나속 펙틱 성분이 숙변제거에 용이하여

다이어트 시 발생하는 변비를 예방하고 식초에 들어있는 산이 인체에 쌓인 당분과 지방을 연소시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바나나와 식초, 꿀을 1:1:1의 비율로 섞어 유리병에 담은 후 2주간 냉장고에 숙성한 뒤

바나나는 건져내고 남은 식초를 식사 때 3숟가락씩 먹으면 됩니다.

 

다만, 식사대용으로 먹는다면 영양 불균형으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니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예방을

위한 것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낫또 쉐이크.

약사들이 선정한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도 꼽았던 "낫또 다이어트"는 낫또, 바나나, 우유, 꿀을

섞은 쉐이크를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는 방법입니다.

 

낫또는 식이섬유와 유산균이 풍부하여 다이어트는 물론, 장건강과 피부미용에도 탁월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천연 유산균이 항암효과,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니 1석2조!!

 

단, 낫또 특유의 냄새가 부담스럽다는것과 이것 역시 오래도록 먹을경우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으니

뭐든 적당히 하는 것이 좋겠죠?

 

 

 

 

 

 

겨울철 특히 좋은 다이어트 방법!!

 

 

반식욕으로 몸을 따듯하게...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우리 몸은 낮은 기온에 대비해 피하지방을 쌓아두려 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급격하게 불어난 살들이 기온이 낮아지느 겨울이 오면 몸에 정착해 버리게

된다는 의미죠...

따라서 반식욕을 통해 체온을 높이는 것이 살이 찌는 것을 예방하고 겨울철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중요한 비법 중 하나로 꼽히죠...!!

 

최소 20분 이상 37~38도 정도 되는 미지근한 물에 배꼽 아래까지만 담근 뒤 팔과 어깨는 뺀 상태에서

반신욕을 실시하면 좋습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겨울철 몸을 움츠리고 다니다 보면 어깨나 등 근육이 뭉치기 쉽다. 또한 몸 전체가 경직돼 조그마한

실수에도 큰 부상을 입기 쉬워집니다.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면 기초대사량도 낮아져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힘들죠...!!

 

따라서 매일 약 10분 정도 시간을 내어 온 몸의 근육을 늘려 주는 스트레칭을 실시하면 실수로 인한

부상은 물론 다이어트 효과도 배가시킬 수 있으니...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겨울철 다이어트 효과를 한층 업시켜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푸시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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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아니면 일반 대중들에게

    2013.04.27 21:38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