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뱃살과 허벅지살 다이어트 방법은?

 

 

꽁꽁어는 찬바람과 함께 따뜻한 호빵 그리고 핫초코가 생각나는 겨울은

어찌보면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계절이다.

 

그렇지 않은가. 각종 모임이 빈번해 먹을 일은 많고 추운 날씨 때문에 야외 활동은 상대적으로 줄다보니,

쌓이는 것은 지방뿐이다. 게다가 두터운 옷들이 몸매를 가려주니...

몸매관리를 열심히 하던 사람들도 쉽게 방심하게 된다.

 

살찌기 쉬운 계절 겨울.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다이어트에 좋은 유산소운동 및 지긋지긋한 뱃살과 허벅지살의 대처법에 대해 갈략히 살펴보자!!

 

 

 

 

 

살빼기 힘든 뱃살과 허벅지살은 어떻게 해야 할까.

 

 

옷속에 감춰진 뱃살 다이어트 어떻게?

 

굴곡있는 S라인 몸매가 점점 D라인으로 변해가고 있다면 내 식사량과 식습관을 한 번 점검해 볼때다.

스트레스성 과식, 연말연시 자주 갖는 술자리와 회식 등이 배를 툭 튀어나오게 만든다.

 

흔히 뱃살을 윗몸일으키기나 차고 있기만 하면 뱃살이 절로 빠진다는 운동기구등을 많이 애용하지만,

사실 이런것들은 효과가 별로 없다. 뱃살은 다른 부위와 달리 근육이 아닌 장기가 있는 곳으로

칼로리를 소모해야 빠지는 부위다.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도록 꾸준히 유산소 운동을 하며 식이조절이 꼭 필요하다.

 

 

좋게 말해서 꿀벅지지... 결국 무다리다?

 

한때 꿀벅지라는 말이 유행하면서 통통한 다리가 주목받았던 시절도 있었다. 하지만 이는 운동으로 다져진

보기 좋은 상태를 일컫는 말이지 결코 지방으로 뒤덥힌 두터운 허벅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허벅지살의 주범은 음식을 짜게 먹는 것이다. 몸이 자주 붓는 편이라면 하체비만 체질일 가능성이 높다.

손발을 차게 하는 습관도 허벅지살을 불어나게한다.

허벅지살 다이어트를 위해 엘리베이터 대신 개단을 이용하고, 사무실에서도 1시간에 한번 정도는

일어나 걷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 또한, 따뜻한 물로 하는 족욕또한 허벅지 살을 빼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에 좋은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이란 편안한 호흡을 지속하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을 뜻한다.

몸에 최대한 많은 산소를 공급해 심장과 폐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강한 혈관 조직을 갖게 하는 효과가 있다.

우리가 그토록 빼고 싶어하는 지방을 태우려면 최소한 20~30분이상은 유산소운동을 해야 한다.

 

 

point 01. 달리기 보다는 걷기운동.

평소 운동을 하지 않던 사람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꾸준히 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달리기보다 체지방 감소효과가 2배나 높고 달리기를 하면 지쳐서

식욕이 상승하는 반면, 걷기는 그럴 염려가 없어 다이어트에 더 없이 좋다.

 

point 02. 라인을 잡아주는 수영.

수영을 마치고 나면 평소보다 몹시 많이 배가 고픈 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운동량이 많아 체중 감소에

효과적이다. 어깨, 팔, 목, 몸통, 다리, 엉덩이 등 전신을 사용하기 때문에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데 효과가 있다.

 

point 03.성들의 고민까지 해결해 주는 요가.

요가 또한 좋은 유산소 운동이다. 다양한 자세로 전신의 군살이 효과적으로 빠질 뿐 아니라,

허리 및 몸매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며, 생리불순, 변비, 불면증, 소화장애등 여성들이 자주 격는 고민들도

요가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Posted by 푸시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그 사람됨을 알고자 하면 그의 친구가 누구인가를 알아보라.Topics related articles:


    http://cressong.tistory.com/5 新建文章 11

    http://010studio.tistory.com/62 新建文章 10

    http://silvia915.tistory.com/guestbook 新建文章 6

    http://ndy0429.tistory.com/3 新建文章 11

    2013.04.25 20:17 [ ADDR : EDIT/ DEL : REPLY ]